ABOUT

빈티지드롭은 예술의  장식 예술의 황금기였던 1900년대의 오리지널 에디션 미술품부터 명품 브랜드의 주얼리 제품까지 장식 예술에 관한 모든 빈티지 제품을 콜렉트하여 소개합니다. 까르띠에(Cartier), 티파니(Tiffany & Co.), 반클리프앤아펠(Van Cleef & Arpels), 불가리(Bvlgari), 부쉐론(Boucheron), 부첼라티(Buccellati) 와 같은 명품 브랜드의 1900년대 제품들을 주로 소개하며, 현대 미술을 이끈 앤디 워홀 (Andy Warhol), 데이비드 호크니 (David Hockney), 알렉산더 칼더 ( Alexander Calder), 데미안 허스트 ( Damien Hirst ) 와 같은 거장들의 넘버드 프린트 에디션을 소개합니다. 빈티지드롭에서 소개하는 작품은 유명 옥션하우스와 오리지널 프린트 전문 갤러리 및 GIA(Gemological Institute of America), AGS(the American Gem Society)와 협업하는 보석상들을 통해 100% 보증되고 정품 감정된 콜렉션만을 판매합니다. 


 빈티지, 앤틱 예술품들은 매우 섬세한 장인의 기술력으로 관리되어야 하며 변형되지 않고, 오랜 시간 내려온 가치가 현대적인 환경에서도 유니크한 분위기로 조화되도록 큐레이팅 해야 합니다. 빈티지드롭에서는 마켓에 대한 다양한 감각과 오랜 경험으로 기술력을 갖춘 장인 및 전문가팀을 구성해 믿을 수 있는 서비스를 함께 제공하고 있습니다. 20세기의 작품들은 지금의 명품 브랜드들을 탄생 시킨 당대 최고 디자이너가 직접 제작한 작품으로 컨템포러리에서는 볼 수 없는 희소성이 있으므로 전세계 옥션 하우스 및 마켓에서 그 가치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또한 팬데믹 이후에 환경, 기후 인권에 대한 관심이 더욱 높아지면서, 자원을 무분별하게 채굴하고 새로운 제품만을 찾는 것 보다는 앤티크, 빈티지 제품의 변하지 않는 좋은 퀄리티와 디자인을 재소비하는 친환경적인 소비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며, 빈티지 제품의 수요는 전세계적으로 급증하고 있습니다. 빈티지드롭은 유럽 및 미국 마켓에서 적극 활동하며 한국 마켓의 고객들이 1900년대 탁월한 퀄리티의 제품 및 예술품을 구매하여 믿고 즐길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을 약속합니다. 

페이스북
카카오톡
floating-button-img